우리들의이야기

자유게시판(취업)

우리 학과에 관한 내용입니다.

[한식진흥원] 2022 한식 채용설명회 행사 안내문 N

No.4084040
-한식진흥원은 한식 및 관련분야(조리, 외식, 식품 등) 종사 희망자를 대상으로 다양하고 정확한 취업정보의 제공 및 한식분야에 특화된 지원을 위해 한식관련 기업 채용설명회 및 기업 탐방 프로그램을 개최하고자 합니다. 

- 한식(조리, 외식, 식품 등)기업 및 직무정보 등 한식 전문 취업정보 제공을 통한 한식(조리, 외식, 식품 등) 분야 취업 희망자의 구직활동 기회 확대를 위한 기업 채용설명회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.

- 특히 이번 행사는 채용설명회 외에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병행 실시하여 한식(식품)관련 우수기업 소개, 홍보 및 다양한 정보 제공을 통하여 귀 대학교의 학생들에게 취업 정보 획득에 도움을 드리고자 하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1. 대구 채용설명회 안내 

○장 소     : 대구가톨릭대학교, A8(중앙도서관) 영상세미나실(B101)

○일  시    : 2022년 09월 27일 화요일, 14:00-16:30
○참가 기업 순서 및 발표자  (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.)
* 추후 안내 부분은 9월 21일 중으로 말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


관심있는 학생은 skssk0323@ynu.ac.kr로 학번과 참여의사를 보내주시면 됩니다.
(참여자가 많을 시 영남대학교로 버스를 대절하여 준다고 하였으니 꼭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.)